WORK

인천 CGV 미션레이스 키오스크

인천시 남동구에 위치한 ‘CGV인천’ 4층에는 ‘미션 레이스 EP.1 톱스타(이하 미션 레이스)’가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미션 레이스는 신체 활동이 필요한 다양한 어트랙션과 디지털 게임이 결합된 엔터테인먼트 공간입니다.

100여 평 규모의 체험장 안에는 영화 속 주요 장면을 테마로 한 22개 미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한시간 60분 동안 각 미션을 완수하면 스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100스타 포인트를 모으면 한정판 굿즈를 제공해 체험객들의 승부욕을 자극합니다.

레드무싸는 미션진행 상황을 확인 할수있는 상황판 키오스크와 자전거 패달을 밟으면 게임화면에서 자전거가 실제로 날아가며 장애물을 피하는 연동 게임을 개발했습니다.
그외 보석을 훔쳐달아난 도둑을 찾아내는 게임을 개발했으며 총 3레벨의 난이도로 구분되어있는 게임입니다.

더하기, 곱하기를 이용한 보너스점수를 주는 키오스크는 추가 스타 포인트를 부여해주는 키오스크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redmussa.com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redmussablog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edmussa_com/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SasJ0kqANKrGbuhjT-J5cA